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공주도서관 CHUNGCHEONGNAMDO GONGJU OFFICE OF EDUCATION GONGJU PUBLIC LIBRARY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가을색 가을소리로 즐기는 평생학습주간
작성자
공****
작성일
2023.10.26
조회수
402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공주도서관 가을색 가을소리 포스터(최종).png - 11.60 MB

가을색 가을소리로 즐기는 평생학습주간

공주교육지원청 소속 도서관, 다채로운 평생학습주간 행사 개최해

 

  공주교육지원청(교육장 류동훈) 소속 공주도서관과 유구도서관에서는 11 첫 주(11. 1 ~ 11. 7) 충청남도교육청 평생학습주간을 맞아 가야금 공연, 실내악 공연, 수채화 전시회 등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여 시민들과 함께하는 풍성한 가을맞이를 계획하고 있다.

 

  평생학습주간은 충청남도교육청에서 매년 111일에서 7일까지 1주일 동안 도내 19개 평생학습관과 도서관이 참여하여 한 해 동안 전개한 평생학습결과유하고 참여 학습자들의 성취감과 평생교육 저변을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집중적으로 개최하는 기간을 의미한다.

 

  공주도서관에서는 112() 원도심 카페 윈썸에서 세대공감 사업인 우리마을 가족여행단에 참여한 지역 문화예술인인 성유진 연주자의 가야금연주를 시작으로 지역예술팝업 사업인 올드타운스쿼팅 참여, 수채화반 작품 전시, 기록과 생태 문화탐방 등 9종의 행사를 개최하며,

 

  유구도서관에서는 113() 유구시장 내 바드카페챔버홀에서 조연호 지휘자가 들려주는 클래식 이야기를 시작으로 글과 그림이 만나는 예술 강연, 등학력인정 성인문해교육 어르신의 현장체험 등 8종의 행사를 운영할 예정이다.

 

  류동훈 공주교육지원청교육장은 평생학습주간 행사를 통해 지역 주민들이 생학습에 참여하여 성취감과 행복감을 느껴 평생교육 저변이 확대되어 교육특화도시 공주가 항상 배우고 성장하는 도시로 자리매김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교육지원청 도서관을 통해 학생, 학부모, 지역주민들에서 독서문화와 평생학습 서비스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평생학습주간의 자세한 내용은 공주도서관(041-855-7121)과 유구도서관(041-841-1196)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관련자료: 평생학습주간 포스터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