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공주도서관 CHUNGCHEONGNAMDO GONGJU OFFICE OF EDUCATION GONGJU PUBLIC LIBRARY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공주도서관, 책으로 행복한 아이들과 함께하는 겨울 독서교실, 방학특강
작성자
공****
작성일
2024.01.26
조회수
164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붙임2) 사진자료(독서교실 만들기 결과 사진).jpg - 640.90 KB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공주도서관(관장 윤석용)은 겨울 방학을 맞이해 지난 123()부터 26()까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실시한 겨울 독서교실, 방학특강이 밝은 웃음과 함께 마무리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겨울 방학특강은 초등 1~2학년을 대상으로 그림책을 읽고 오븐 없이 만드는 디저트 수업을 진행하였고, 독서교실로는 초등 3~4학년을 대상으로 매일 다른 그림책을 읽고 미술 창작 활동을 진행하였다. 참여한 학생들은 매일 다른 주제로 책을 읽고 활동도 할 수 있어 즐거운 방학이 되었다고 말했다.

 

 

 윤석용 관장은 학생들이 방학 동안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강좌를 통해 책 읽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 앞으로도 책과 함께 행복한 아이들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