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공주도서관 CHUNGCHEONGNAMDO GONGJU OFFICE OF EDUCATION GONGJU PUBLIC LIBRARY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2024년 상반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운영
작성자
공****
작성일
2024.03.11
조회수
223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2-3. 건축교실.jpg - 263.24 KB
파일 다운로드 2-4. 문해력2.jpg - 377.76 KB
파일 다운로드 2-5. 오감이쑥쑥.jpg - 319.22 KB

북적북적, 토요일! 우리가족은 도서관에 간다

-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공주도서관, 상반기 프로그램 개강 -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공주도서관(관장 윤석용)39() 2024상반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유아, 초등학생, 성인 대상 4강좌를 개강했다.

 

공주도서관에서는 이번 상반기에 유아, 초등학생과 성인을 대상으로 총 9강좌를 운영하며, 특히 토요일에는 가족이 모두 도서관에서 오전을 보낼 수 있도록 연령대별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설했다. 유아는 오감이 쑥쑥 생태미술 독서여행’, 초등 저학년은 문해력을 키우는 그림책 놀이’, 초등 고학년은 어린이 건축교실’, 학부모와 일반대상 펀펀 손뜨개 교실이 수강생으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참여자는손뜨개 교실이 너무 재미있다. 대전시 유성구에 살고 있지만, 수업을 듣기 위해 토요일에도 공주도서관에 왔다.”고 전했다.

 

주중에도 어르신 디지털 문해 프로그램 2강좌, 진로상담사 자격증 과정, 비대면 독서토론·인공지능 탐구생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누리집 공지사항 또는 855-7122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사진: 프로그램 운영모습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