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공주도서관 CHUNGCHEONGNAMDO GONGJU OFFICE OF EDUCATION GONGJU PUBLIC LIBRARY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공주도서관, 2022년 일본어반 평생학습 발표회 성료
작성자
공****
작성일
2022.11.26
조회수
466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보도사진(학습발표회).jpg - 279.77 KB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공주도서관,

 

2022년 일본어반 평생학습 발표회 성료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공주도서관(관장 오규연)24일 도서관 평생학습실에서‘2022년 일본어반 평생학습 발표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학습발표회는 연중 프로그램으로 운영된일본어 초급반과일본어중급반 수강생들이 모여 올 한 해 동안 학습한 내용을 점검하고 성과를 공유하고자 마련되었다. 발표회는 수강생들의 축사, 연설, 참여소감, 노래 등 자율적이고 창의적인 형식으로 운영되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참여한 수강생들은이번 학습발표회를 통해 일본어 실력을 점검하고 학습의 대한 의지를 다짐할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소감을 밝혔다.

 

오규연 관장은수강생들의 일본어 학습에 대한 뜨거운 열의를 볼 수 있어 기뻤다. 연중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배움의 기회가 지속적으로 제공될 수 있도록 내실을 기울이겠다.”라고 전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